소상공인을 위한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 전략 5가지
작성자 정보
- 일상생활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10 조회
- 0 추천
-
목록
본문
케팅을 한다고 하면 보통 “광고비가 많이 든다”라는 생각이 먼저 떠오릅니다. 하지만 꼭 큰돈을 쓰지 않아도 효과적인 마케팅은 가능합니다. 특히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는 저비용으로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. 오늘은 실전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5가지 전략을 소개합니다. 1. 리뷰 마케팅 강화 광고보다 신뢰가 더 큰 힘을 발휘하는 시대입니다. 고객 리뷰, 후기, 별점은 다른 잠재 고객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줍니다. 리뷰 이벤트: 사진 리뷰 작성 시 소정의 혜택 제공 (예: 음료 쿠폰, 적립금) 리뷰 재활용: 좋은 리뷰는 블로그·SNS 콘텐츠로 재가공 효과: 리뷰 50개 이상만 되어도 구매 전환율이 2배 이상 증가 2. SN.......

관련자료
-
링크
-
이전
-
다음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